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정선(ip:)

작성일 2023-01-08 01:51:36

조회 6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2.12.04 용인  씰리 아울렛 매장에서 

본 상품을 구매하여

22.12.18일 배송받았습니다

처음 사용한날부터 잠자리가 불편했습니다.

바로 매장에 연락했더니 아무런 확인 없이 느낌일거라고 정상적인 상품이라 했습니다

그런데 1월6일 우연히

헤드부분에 가로 세로 40센티 정도의 원형으로 움푹한 부분을

발견 했습니다. 그리고 단단한 허리부분 위로 단차가 보입니다.

(단단한 허리 아래부분으로는 단차 없음)

2,080,000주고 피곤한 잠자리를 샀습니다.



매장에서는 

1.리퍼상품이라  품질보증이 안되고

2. 코일이나 연결선이 밖으로 돌출 됐을때만 무상AS가능 

하다고 합니다.


리퍼라면 일단 상품은 정상이야 하지않나요?

혹시 씰리 아울렛 매장은 부적합 상품으로 이익을 만드는 곳인가요?



*기대를 갖고 씰리를 구매했는데 

 자고 일어나서 허리가 뻐근한 침대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저는 사용할 수 없는 상품을 받았습니다!

반품 처리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